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과제
소셜미디어시대의 광고홍보 | 한국광고학회 | 15 pages| 2010.07.08| 파일형태 :
조회 5562 다운로드 263
자료요약
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. 기업 소셜 미디어 활용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에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
1. 부정적 코멘트
2. 메시지를 컨트롤 할 수 없음
3. 타겟 오디언스들의 무시
4. 블로고스피어 및 온라인 문화에 대한 이해 부족
목차
기업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접근전략 - 이중대 대표 (소셜링크)
소셜 커뮤니케이션의 과제 - 이종혁 교수 (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)
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전략 커뮤니케이션 소셜링크 인터넷 광고 유튜브 페이스북 타겟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한국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